Chat with us, powered by LiveChat

중절수술(낙태수술) 가능한 병원 있을까요

대한민국은 낙태죄가 있기 때문에 낙태수술 가능한 병원을 찾으려면 음성으로 알아 보아야 합니다.

낙태수술 비용은 병원마다 모두 달라집니다.

임신중절을 위한 비용은 임신 주수와 중절 방법에 따라 달라지며 임신 초기, 중기, 말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중절 방법이 달라지고 대한민국에서는 임신중절을 불법적인 루트로만 할 수 있기 때문에 비용을 딱잘라 말하기에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그 범위는 70만원~300만원 정도로 매우 넓습니다.

중절수술의 종류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흡입식 임신중절 수술

임신 7주 이내 흡입식 임신중절 수술의 경우, 비용은 영양제(필수) 포함 약 70만원~100만원 정도입니다. 그러나 불법 수술이다 보니 그 가격 또한 천차만별 입니다. 임신 7주 이후 수술비 또한 병원마다 다르며 병원에 따라서는 200만원에서 300만원까지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불법 수술을 해주는 병원들에 직접 중절수술비용 에 대해 문의하여야 합니다. 그러나 임신 6개월 이상의 경우 어느 곳에서든 임신중절 수술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에는 유도분만을 통해 아이를 낳을 수 밖에 없습니다.

중절수술 유도분만

유도분만이란 자발적인 진통이 시작되기 전에 인위적으로 자궁수축을 일으켜 임신을 종결하는 방법을 말하며 임신 제1, 2삼분기에 산모의 질환, 태아 기형, 사회경제적 이유 등으로 임신종결을 해야 하는 경우에도 만삭의 유도분만과 유사한 방식으로 인공임신중절을 할 수 있습니다. 임신 제2삼분기의 임신종결은 전세계적으로 매년 4,200만의 유산 또는 임신중절 중 10~15%를 차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현행 모자보건법에 명시된 제한된 경우를 제외하고 인공유산 또는 인공임신중절은 불법이지만 임신 제1, 2삼분기에 유산, 사산, 모체의 중증질환 등의 이유로 인공임신중절을 시행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임상에서 사용하고 있는 유도분만의 방법은 매우 다양합니다. 각각의 유도분만 방법은 드물지만 임산부와 태아에게 심각한 합병증을 야기할 수 있고, 출혈, 응급수술, 감염, 자궁파열, 신생아 호흡곤란증후군, 일과성 빈호흡 등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각 임신 시기와 원인에 따라 임산부와 태아의 건강을 위협하지 않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유도분만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유산유도제 먹는낙태약 미프진

미프진 복용을 통한 임신중절의 경우 낙태약을 처방하는 병원이 대한민국 에는 없기에 구매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와 같은 온라인 사이트에서 미프진구매 를 할수 밖에 없습니다.

미프진아시아 에서 취급하는 제품은 미국 미페프렉스 제네릭 처방제 입니다. 또한 정식 유통채널이고 정품만을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복용가는 시기는 10주 미만의 원치 않는 임신을 하신 분들이 복용할수 있고 확률은 95%입니다.

낙태약을 판매한다고 하는 한국내 온라인 사이트를 이용하는 경우 비용은 임신 7주 이내 기준으로 약 40만원 정도이며 주차에 따라 39만원에서 59만원으로 거의 동일합니다.

중절수술 또는 먹는 낙태약은 모두 임신 7-8주에서 l0주이하 복용과 수술하기 쉽고 수술 후의 영향도 비교적 적은 시기입니다. l0주가 넘으면 태아가 발육되어서 부속물도 많아지고 출형량도 증가하는 경우도 있어 임신 3개월 이후의 수술은 자궁에 손상을 줄수 있습니다. 그리고 임신 4개월(16주) 이후에는 엄격한 의미에서 아기를 돌려 낳는 유도분만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중절수술을 하기로 결정했다면 빠른 시일 내에 수술을 하는 것이 자궁의 손상이나 부담을 더는 길이라 할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Scroll to Top